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 일정

우리는 곧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 일정 을 떠나려고 합니다. 오사카는 맛있는 길거리 음식, 역사적인 랜드 마크, 그리고 옛 건물의 고풍스러움 현대적인 세련됨, 미래 지향적인 기술력으로 유명한 밝고 활기찬 도시입니다. 3박 4일 동안의 오사카 여행을 기억에 남는 재미있고 즐거운 여행으로 남을 수 있게 알찬 여행 일정을 작성해 보도록 합시다. 혹시나 관광지 방문이나 대중 교통 이용할 일이 많으신 분들은 오사카 주유 패스를 알아 보시고 필요 시 구매 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다음은 3박 4일의 여행을 위한 추천 여행 일정입니다.

첫째 날: 오사카 도착

오사카의 도톤보리 오사카의 도톤보리 오사카의 도톤보리 串揚げ 串カツ  Deep-fried skewers

간사이 국제 공항(KIX)에 도착하여 예약해 놓은 숙소로 이동합니다.
체크인 후에는 짐을 풀어 놓고, 간단한 소지품을 챙겨 호텔 주변의 가까운 지역을 둘러보고 주변을 구경하며 고단했던 마음을 추스려 봅니다.
저녁에는 형형색색의 네온 불빛, 상징적인 간판, 그리고 다양한 식당과 맛 좋은 길거리 음식 노점들로 가득한 번화한 거리인 도톤보리로 향합니다. 타코 야키, 오코노미야키, 쿠시카츠 와 같은 지역의 별미를 맛 보고 즐깁니다. 특히 바삭바삭 하고 촉촉함으로 유명한 쿠시카츠는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사진 명소로 유명한 글리코런닝맨 간판을 방문하여 멋진 사진도 찍고, 여유로운 도톤보리 운하를 따라 산책하고 있으면 새로운 도시에 여행 왔다는 기쁨과 설렘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둘째 날: 오사카 성과 우메다 스카이 빌딩

Cherry blossoms and castle in Osaka, Japan.푸른 하늘과 오사카의 도시 풍경大阪の道頓堀

아침 일찍 일어나 하루를 빠르게 시작하여 오사카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 마크 중 하나 인 오사카 성으로 향하세요. 성곽을 둘러보고, 성곽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며, 꼭대기 층에 도착하면 멋진 도시 경관을 구경한 후에 도시를 배경으로 삼아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 이기도 합니다.
그 후, 오사카 성 근처에 위치하며, 오사카의 과거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는 오사카 역사 박물관으로 향하여 오사카의 과거와 역사를 구경 합니다.
오후에, 건축 적으로 미래 지향적이며 독특하고 경이로운 우메다 스카이 빌딩을 방문하세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플로팅 가든 전망대로 올라가시면 아름다운 도시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 보실 수 있습니다.
우메다 지역을 둘러 보면서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쇼핑을 즐기시면 됩니다. 그리고 혹시 여행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온천을 이용하실 계획 이시라면 같은 우메다 지역에 있는 천연 온천 나니와노유(글자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 있으며(영업시간:월~금:10:00~25:00 토, 일, 공휴일:08:00~25:00), 오사카 주유 패스를 구입 하셨다면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 주유 패스 무료 입장 같은 경우 사용처의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출국 전 한번 더 확인 하시는 게 좋습니다.)

3일차: 교토 당일치기

Red Torii gates in Fushimi Inari shrine in Kyoto, JapanRed Torii gates in Fushimi Inari shrine in Kyoto, Japan고대 수도, 마녀가을에는 붉은 단풍잎이나 단풍이 있는 기요미즈데라 탑 사원의 일몰. 다채로운 나무, 교토, 일본

풍부한 역사와 문화유산으로 유명한 인근 도시 교토(오사카에서 약 1시간 거리) 로 당일 치기를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교토에서 산을 오르는 등산로에 형성되어있는 수천 개의 멋진 붉은 토리이 문으로 유명한 후시미이나리 신사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게이샤와 마이코를 볼 수 있는 기온의 전통 거리를 구경해 보시고, 야사카 신사와 마루야마 공원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건물이 웅장하고 고풍스러우며 주변 경관이 매우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 입니다.
나무 테라스에서 교토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기요미즈데라 사원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여기도 결코 뒤쳐지지 않는 멋진 경관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녁엔 오사카로 돌아가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마지막 날의 일정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일째: 모던 오사카와 출발

밤에 도쿄 시의 아키하바라 지구

쓰텐카쿠 타워와 복고풍 분위기로 유명한 신사이 지구를 방문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아침 식사로 이 지역의 대표적인 향토 요리인 쿠시카츠를 드셔 보세요.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그 속엔 부드러운 재료들이 들어있어 겉바 속촉의 끝판왕 입니다.
각종 전자기기와 게임 콘솔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오사카의 아키하바라”로 알려진 니혼바시 지역 방문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다양한 전자 기기와 게임 콘솔 제품과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이 지천에 널려 있습니다.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속의 주인공 피규어 들을 구경하고 구입하기 위해 우리나라에선 이곳의 방문을 위해 1박 2일로 오시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 패션과 쇼핑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트렌디한 패션 부티크와 스트리트 아트로 유명한 신사이바시와 아메리카무라의 활기찬 쇼핑 지역에서 쇼핑을 하며 눈이 즐거운 눈 요기 거리도 넘쳐 난답니다.

여러분들의 각자 출국 시간에 따라 다르시겠지만, 시간이 조금 남는 분들은 막간을 이용해 오사카를 떠나기 전에 짧은 쇼핑이나 관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 일정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자유로움이 필요 하며, 추후의 방문에 대비하여 관광의 여지를 남겨두는 것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신나는 여행을 즐기고 여러분의 sns에 여러분의 즐거운 여행 경험을 업로드 할 수 있는 멋진 사진을 많이 남기 시길 바랍니다. 이 가상의 일정이 너무 빡빡 하다면 여유로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몇 군데 제외 하시거나, 혹은 부족하다고 생각 되시면 일정을 조금 더 추가 하셔서 완벽하고 멋진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